THE 선릉 맛집 DIARIES

The 선릉 맛집 Diaries

The 선릉 맛집 Diaries

Blog Article

양꼬치가 생각나면 가는 곳! 요리도 다 맛있습니다 특히 향라 닭날개, 마파두부, 꿔바로우 적극 추천합니다!

콩나물이 엄청 들어가 먹기 힘들어서 우리 회사 식구들은 콩나물을 거의 빼 놓고 먹기도 했는데,

남친생일 기념으로 다녀 왔습니다. 깔끔하고 쉐프님께서 세세하게 신경 써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반찬으로나오는 김치 , 파김치 , 무절임과 같이먹으니 맛있었어요!!!

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#선릉멕시칸식당 이다.

- 분식집 떡볶이 말고 버너에 후라이팬에 계란, 당면, 라면, 오뎅, 떡 넣고 바글바글 끓여먹는 떡볶이가 생각날 땐 여기.

흑흑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. 아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겠지.. 라고 생각하려구요 ㅎㅎ 누구나 상황이 있기 마련이니까요!

저녁에 술 메뉴로는 돔베고기와 양무침이 있고, 여름에는 물회 메뉴를 하기도 한다.

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요청해서 서비스로 대대포 블루 막걸리라는 처음 보는 막걸리도 한 병 받았다 :) ​

오래 기다려도 먹고 싶은 그 맛!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. (*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here 수량만을 판매합니다)

쌀국수 해장은 반포식스가 짱이에여 나시고랭 오늘 처음 시켜봤는데 계란후라이까지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

마지막으로 나왔던 우동과 튀김 고로케까지 정말 배부르고 맛있었던 숙성참치 디너 코스요리 였어요.

여기 샤브샤브는 뭔가 다른것 같긴하네요~ 선릉역 자주놀러가는데 한번 들려보고 후기 남길께요~

자세히 보기 동일한 시간대・연령대・남녀별 사용자 그룹의 관심사에 맞춰 자동완성을 제공합니다. 자세히 보기

Report this page